본문 바로가기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마요'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반반치킨 후기

by 리뷰하는 시아 2021. 11. 11.
반응형

여태 푸라닭 한 번도 못 먹어본 저... 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첫 푸라닭인 만큼 신중하게 인기 메뉴 추천받아 블랙 알리오, 고추마요를 반반으로 한 번에 먹어볼 수 있는 블랙마요로 먹어봤어요.  

 

푸라닭 인기 메뉴 추천

푸라닭은 처음이라 지인들에게 물어보니 대체로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투움바 치킨이 인기 메뉴라며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를 모두 먹어볼 수 있는,

 

-블랙마요 순살 20,900원

 

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음식과 편하게 먹으려 순살로 주문했어요.  

푸라닭-포장백
포장부터 럭셔리한 푸라닭

기대했던 푸라닭이 도착했는데, 와.. 포장부터 럭셔리합니다. 

 

 

치킨을 검정색 더스트 백에 주다니 신선했어요. 안에 가방이 들어있어야 할 것 같은 기분..! 

 

치킨과-치킨무-기본소스

하지만 배고플 때라 가방보다 치킨이 반갑네요. 치킨과 고추마요 소스, 무가 왔는데 무가 특이하게 노란색이었어요. 

 

치킨 포장 용기, 무 용기마저 럭셔리합니다. 

블랙마요-치킨

드디어 기다렸던 푸라닭 블랙마요 개봉의 순간! 왼쪽이 고추마요, 오른쪽이 블랙 알리오에요. 그냥 양이 좀 적어 보였습니다. 케이스가 크지 않았는데 반 정도밖에 안 차있더라고요. 뭐 맛있으면 다 괜찮으니까요. 

블랙알리오-치킨

블랙 알리오부터 먹어봤는데요, 제가 너무 특별한 맛을 기대했는지 그냥 평범한 간장치킨 맛이더라고요. 달달한 간장 양념이 잘 배어있는 치킨이기는 하지만 특별히 뛰어난 맛은 아니었습니다. 

 

 

블랙알리오-치킨과-마늘칩

치킨 자체는 평범하고 함께 오는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먹을만합니다.  그래도 마늘칩과의 조화는 매력적이었어요. 

고추마요-치킨

다음으로 고추마요를 먹어봤는데요. 이거잖아요!! 제가 먹고 싶었던 거! 고추 마요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진하고 고소한 마요네즈 맛에 달달함, 마지막으로 매콤함으로 마무리돼서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여기에 할라피뇨까지 함께 먹어주면 끝없이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고추 마요 치킨 역시 함께 오는 고추 마요 소스를 한번 더 듬뿍 찍고 할라피뇨와 함께 먹으면... 정말 세상 행복한 맛입니다..! 치킨이 아니라 요리 같았어요. 

 

총평

푸라닭의 인기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블랙마요 치킨을 직접 먹어봤는데요. 블랙알리오는 특색 없이 평범한 간장치킨이라 다시 주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고추마요는 최근 먹은 치킨 중 가장 맛있게 먹어서 조만간 또 주문할 것 같네요.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