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로수길카페/ 공주님 감성의 예쁜 카페 시트론 오피스

by 리뷰하는 시아 2021. 8. 20.
반응형

샤로수길에서 예쁘기로 유명한 카페, 시트론 오피스에 다녀왔어요. 공주님 감성의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해서 사진 찍기 좋고 디저트와 음료도 맛있어서 정말 강추! 하는 카페입니다. 

 

시트론 오피스 

- 위치: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8 2층 

- 영업시간: 12:00 -22:00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너무 예쁜 피아노, 시작부터 인스타 사진 100장은 나올듯한 감성이 낭낭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시트론 오피스는 애프터눈티 세트도 판매하고 계셔서 그런지 예쁜 찻잔이 정말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특히 저 곰돌이 푸와 딸기 조합의 티세트는 너무너무 예뻐서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실내에는 긴 테이블도 있고 꽤 자리가 많았는데, 인테리어와 소품 하나하나가 다 공주스러운 감성으로 가득했어요. 

 

시트론오피스 메뉴

매장 구경에 정신없어 메뉴 찍는걸 깜빡하여... 메뉴는 공식 페이지에서 업어왔어요.헤헤 

 

- 밀크티 6,000원
- 후르츠 티펀치 7,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드디어 나온 음료!

 

후르츠 티펀치에 과일 가득가득 들어간 것 보이시나요??

예쁜 잔에 정성스럽게 내어주셔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ㅠㅠ 

 

밀크티도 맛있었지만 제가 주문한 후르츠 펀치티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사과, 키위, 딸기, 포도, 오렌지 등등 과일이 가득 들어있어서 과일 먹는 재미와 시원한 아이스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었어요! 아이스티도 수제 시럽을 넣어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하게 맛있었답니다. 

 

샤로수길 카페 시트론 오피스, 공주스러운 인테리어에 인스타 감성 가득한 곳이라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 물론 맛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