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로나 소주? 메로나 이슬 마셔본 후기

by 리뷰하는 시아 2021. 8. 27.
반응형

메로나에 이슬, 다들 들어보셨나요? 아이셔에 이슬 이후로 빙그레와 하이트진로가 콜라보해 만든 두 번째 제품인데요. 메로나와 소주가 어울릴까? 궁금해하던 차에 마침 집 앞 편의점에서 발견하고 구매해 봤습니다. 직접 구매한 메로나에 이슬 도수, 향, 맛 후기 전해드려요! 

 

메로나에이슬
메로나에 이슬 득템!

메로나에 이슬, 궁금해 하고만 있었는데 우연히 들어간 집 앞 GS 편의점에서 딱! 발견했지 뭐예요!! 

 

집에서 혼자 소주를 마실 계획은 없었는데,

안살 수 없으니..

한 병만 집어 왔습니다. 

 

메로나를-들고있는-두꺼비-그림
라벨부터 귀여워!

두꺼비들이 자기 몸보다 큰 메로나 들고 있는 라벨이 너무 귀엽네요. 

 

한잔-따라본-메로나에이슬
한잔 따라볼까 

메로나에 이슬 도수?

메로나 소주 도수는 아이셔에 이슬과 같은 12도였어요! 

하늘색 진로가 16.5도인걸 생각하면 낮은 편이지요?

 

그래도 맥주보다는 훨씬 높은 도수라 맛있다고 마구 먹다가는 취할 수 있으니 적당히 마셔야겠어요!  

 

소주같이-맑은-색깔
맑다! 

메로나에 이슬 맛은?

한잔 따라보니 색깔은 일반 소주와 같이 투명하고 맑았어요. 

향을 먼저 맡아봤는데 오..! 정말 딱! 메로나 향이었습니다. 

 

 

한 모금 마셔보니, 달콤하고 부드러운 메로나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또 너무 달지는 않고, 끝 맛에 살짝 상큼함이 올라오면서 쓴맛 없이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소주 특유의 강한 알코올 향 없이 부드럽게 넘어가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메로나와 소주가 어울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총평

아이셔에 이슬, 민트 초코 소주, 메로나에 이슬 다 마셔봤는데 제 기준에서 메로나에 이슬이 1위입니다. 

 

아이셔에 이슬은 처음에 너무 신세계였는데, 많은 양을 마시다 보니 레몬 특유의 텁텁함이라고 할까요? 그런 맛이 느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민트 초코 소주는 민트향이 적고 초코맛이 강해서 베일리스 밀크 같은 맛이라 맛있었지만, 한 병을 다 비우기도 전에 질리더라고요. 


기대보다 맛있었던 메로나에 이슬, 메로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소주의 깨끗함을 잘 살린 맛있는 소주였어요! 다만 알콜 맛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아 소주의 강한 맛을 즐기는 분들은 좋아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소주를 못 드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남은 여름은 메로나에 이슬과 함께 보낼 것 같습니다. 

 

▼ 아이셔에 이슬 직접 마셔본 후기

 

나의 인생 소주 아이셔에 이슬 맛, 도수, 숙취 후기

며칠 전 동네 술집에 방문했다가 재미있는 술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아이셔에 이슬'인데요, 그동안 저만 몰랐는지... 이미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술이더라고요. 이제야 먹어본 아이셔에 이슬

vivasia.tistory.com

반응형

댓글